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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에서 특정 URL에 데이터를 송/수신 하고 싶을 때에 사용하면 된다.


HTTP와 관련된 함수를 사용하고 싶다면 Project.Build.cs 파일의 모듈에 'HTTP'를 추가해야 한다.


// Project.Build.cs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

new string[] { "Core", "CoreUObject", "Engine", "InputCore", "HeadMountedDisplay", "Http" });


URL을 호출하면 해당 URL의 정보를 String 형식으로 불러와 사용할 수 있다.




FHttpModule 타입을 통해서 실질적으로 URL에 데이터를 전송할 주체의 변수가 필요하다.


그리고 'HttpCall' 함수를 통하여 URL의 주소와 해당되는 헤더를 지정한다.


HttpCall을 호출하고 나면 'OnResponseReceived' 함수가 호출되며 Response 인자를 통하여 데이터를 수신한다.


'OnResponseReceived' 함수에 수신받은 데이터를 사용할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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