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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Pooling으로 작업했던 Projectile Actor가 가지고 있는 Projectile Movement Component가 정상적으로 Reset되지 않아, Pooling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었다.
Projectile Movmenet Component이 Velocity를 통해 움직이게 되는데, 이러한 Velocity는 Initialize Component에서 초기화를 해준다.
때문에 Un Pooling - Pooling에서의 Initialize Component가 정상적으로 호출되도록 설정하는 것으로 해결할 수 있다.
Projectile 기본 성능 구현을 완료하였으니, 핵심 컨텐츠 개발을 시작하려고 한다.
Projectile 관련 기능으로 자세한 기획은 추후에 보여줄 예정입니다!!
로직들은 추후에 개발할 예정이지만, 시스템 구조를 먼저 만들고 난 후에, 다른 개발 사항들을 진행하는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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