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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vel Floor에 Mouse를 올렸을 때, Decal Component를 통해 현재 Mouse의 위치를 그리게 해주는 기본 코드가 있다.
하지만 해당 기본 코드가 Character에 속해 들어있기 때문에, Controller로 위치를 변경해주는 작업을 해야 깔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해서,,,, Decal 위치를 옮겼지만 Decal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
왜일까....?? 한참동안 헤매고 헤맸는데,,,
void UDecalComponent::CreateRenderState_Concurrent(FRegisterComponentContext* Context)
{
Super::CreateRenderState_Concurrent(Context);
// Mimics UPrimitiveComponent's visibility logic, although without the UPrimitiveCompoent visibility flags
if ( ShouldComponentAddToScene() && ShouldRender() )
{
GetWorld()->Scene->AddDecal(this);
}
}
해당 코드의 AddDecal 함수가 실행되어야 하는데 실행되지 않아서 생긴 이슈였다..
이유를 확인해보니 Controller의 생성자에서 SetHidden(true) 함수를 실행한 뒤에, 해당 함수를 실행하기 때문에, Hidden 처리로 인해 ShouldRender 함수가 False를 반환하여 생긴 간단한(?) 버그였다...
이 간단한걸 2일동안이나 찾아 헤맨 나는.......
쨋든 Controller로 위치를 변경하는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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