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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갔다 온다고 한동안 개발을 못했네...

 

다시 작업 시작합니다!

 

아이템을 먼저 만들까 했는데, 

아무래도 아이템을 담을 공간이 먼저 만들어져야겠다 싶어서, 인벤토리를 먼저 만들려고 합니다!

 

인벤토리는 구체적으로 어떤 UI를 사용할 지 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Component로 어떤 아이템들을 가지고 있는지만 확인 할 수 있도록 해두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Array 정보를 가진 Component를 만들어, Player Character에서 생성한 뒤에, 

Pickup 기능을 구현해보도록 하죠.

 

Pickup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보기 위해서는, 

아이템을 깔아두고 실제로 먹어지는지 확인을 해야하니, Overlap 기능을 사용하여 간단한 Pickup으로 테스트를 해봅니다.

아이템 Pickup되는 기능을 확인했으니, 

Pickup 되었을 때의 처리와, Drop 기능을 구현해야겠다.

 

Pickup 되었을 때에는 Actor는 Destroy 시키고, 데이터만 유지하는 방법으로 사용할지, 

Actor를 유지한 채로, Actor를 통해서 Item의 데이터를 사용할지 고민중이다.

 

일단은 정해지지 않았으니, Pickup에 대한 처리와, Drop 기능만 구현하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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