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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Down Template에는 기본으로 제공하는 Player Character가 있다.

 

개발하려고 하는 게임은 PC에서 마우스로 이동하는 게임이라, Default Character의 기본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할 예정.

 

캐릭터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간단하게 캐릭터를 따라오는 Enemy Character를 먼저 만들었다.

이제 캐릭터의 기본 공격 / 스킬을 위한 AI가 있으니, 개발을 시작해야겠다.

 

기본 공격은 기본적으로 AI를 마우스로 클릭하였을 때, 공격하도록 할 예정이다.

추후에 변경될 수도 있지만 일단은...

 

고맙게도 Default Character에는 이미 화면에 Trace Check를 하여 HitResult 정보를 가져올 수 있다.

HitResult의 Actor정보를 확인하여 AI일 경우에 공격처리를 하면 된다.

 

Animation은 아직 샘플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므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Jump Start를 공격 Montage로 설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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